티스토리 뷰
익스트랙션 2 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면서 전편보다 나은 속편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의 폭발적인 액션을 보여준 익스트랙션 2 ,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 2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액션 구출극입니다.
제목그대로가 '추출'의 의미를 뜻하듯 빌런들 속에서 누군가를 구해내야 한다는 구출의 의미입니다. 두 시간이 길기 않다는 평가가 많으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트랙션 2 줄거리
마약왕의 납치된 아들을 구하다 죽은 것이나 다름없는 상태가 될 정도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던 타일러 레이크를 모두가 다 그가 가망 없다며 포기했지만, 닉만은 그를 포기하지 않았다고 결국 길고 긴 혼수상태의 끝에서 타일러는 마침내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죽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며 비통해했지만 긴 재활치료 끝에 다시금 회복되기 시작했고 한편 조지아에서 "나가지"라는 거대한 조직을 운영하고 있는 주라브는 토카치리 교도소에 있는 자신의 동생 다비트의 형기가 10년이나 연장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주라브는 그는 자신이 높은 자리에 앉혀주고 뇌물을 주던 정부의 관료에게 다비트를 풀어줄 것을 요구하지만 그는 미국을 상대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거절당하고 분노한 주라브는 그를 죽이고 땅에 묻어버립니다.
닉과 동생 야스는 회복한 타일러에게 오두막을 은퇴선물 주고 이곳에서 타일러는 지내며 남매가 그곳에서 타일러의 제2의 인생이 시작되길 바라는 것을 알기에 지내보려 애쓰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타일러에게 낯선 손님이 찾아오고 의뢰를 부탁하게 되는데 그 의뢰는 전부인 미아로부터 온 것이고 바로 다비트의 아내가 바로 미아의 동생이었기 때문에 타일러는 거절할 수 없게 됩니다.
다비트는 자신의 가족을 소유물처럼 생각했고 자신을 떠나 살 수 없도록 아내와 아들, 딸을 감옥에서 살게 했습니다. 갑갑한 감옥에 갇혀 살아야만 하는 동생가족을 조지아의 감옥에서 구해줄 수 있는 사람은 타일러밖에 없다고 믿고 그에게 일을 부탁한 것이었습니다.
두 갱들이 전쟁을 하던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고 다비트가 자신의 가족을 데려간 사람이 누군지 알고 나면 지옥까지 쫓을 것을 알지만. 타일러는 닉에게 연락해 자신의 은퇴는 끝이 났다며 의뢰를 하나 받기로 했다고 전합니다. 의뢰는 자신이 받아오는 거라는 닉에게 타일러는 그녀가 말했던 것처럼 자신이 살려고 애썼던 이유를 찾아보려 한다고 답하고 결국 닉도 타일러를 돕기로 합니다.
계획은 매우 명확하고 간단한 것으로 간수를 매수해 그가 통로에서부터 타일러의 인질이 있는 위치를 특수한 안료로 표시하도록 하고 5분의 시간 동안 타일러가 감옥 안에 들어가서 가족들를 구출하는 것입니다.
아수라장이 된 조지아 감옥의 한가운데에서 사방팔방으로 밀려드는 죄수들과 맞서 싸우면서 미아의 동생과 아이들을 지켜냅니다...... 미션 클리어?
익스트랙션 2 영상 보기와 평점
1. 평점
4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서로 액션 합을 주고받는 교도소 폭동부터 빠르게 달리는 기차 위에 헬리콥터가 착륙 전보다 강도 높고 두 배가량 늘어난 롱테이크로 찐 액션을 보여주며 약 두 시간가량을 눈을 뗄 수업게 만들고.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루소 형제가 제작을, 조 루소가 극본을 쓰고 '어벤저스' 시리즈의 무술 감독 출신 샘 하그레이브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가 됐던 이영화에 네티즌평점 9.25으로 높습니다.
2. 영상